A. 입금 확인은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성함, 입금액, 입금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 확인이 완료됩니다.
혹시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(공백 주의)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될 수 있으니 입금일/입금은행/입금자명/입금금액 등의 사항을 확인하시고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★입금확인이 되지 않으신다면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세요★
1. 주문 후 3일 이내 입금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
2.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3. 주문 시 선택한 은행명과 입금 은행이 다른 경우
4.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1원이라도 다른 경우
위와 같은 경우 자동으로 입금 처리가 되지 않아 수동으로 입금확인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고객센터나 1:1문의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