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Q. 입금 확인이 왜 안 되나요?

작성자 루카(ip:)

작성일 2020-12-28 14:24:52

조회 9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 입금 확인은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성함, 입금액, 입금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 확인이 완료됩니다.

혹시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(공백 주의)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될 수 있으니 입금일/입금은행/입금자명/입금금액 등의 사항을 확인하시고 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
★입금확인이 되지 않으신다면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세요★

1. 주문 후 3일 이내 입금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

2.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3. 주문 시 선택한 은행명과 입금 은행이 다른 경우

4.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1원이라도 다른 경우


위와 같은 경우 자동으로 입금 처리가 되지 않아 수동으로 입금확인을 도와드리고 있으니 고객센터나 1:1문의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  • BILLABONG SITE 바로가기

  • TOP